| •자료제공 : 안전행정과 행정팀 문경양 |
연락처 |
032-930-3236 |
강화군 새마을회 2017 정기총회 개최
2017년에도 강화군 새마을회와 함께!
강화군새마을회(회장 박주하)는 지난 24일 강화군새마을회관에서 2017년 새마을회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보고사항인 2016년도 주요사업추진실적, 회관 임대현황과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 2017년 주요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을 원안 의결했으며 퇴임하는 회장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박주하 회장은 “새마을가족 여러분들의 헌신․봉사한 노력의 결실로 지난해 최우수상등 많은 성과를 달성했고 올 한 해도 합심하여 계획한 사업을 착실히 추진하여 강화군 발전에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이상복 강화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봉사․배려를 최일선 현장에서 적극 실천하며 활동하시는 새마을회원 여러분들이 있어 강화가 발전하고 이에 대한 결과로 강화군 새마을회가 3년 연속 인천시 종합평가 최우수지회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며 “올해도 지역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격려했다.
(사진 1매) 강화군새마을회 2017년 정기총회 기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