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내가면 최동관 |
연락처 |
032-930-4264 |
내가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
내가초등학교, 삼량중․고등학교 졸업생 격려
강화군 내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경남)는 지난 31일 관내 내가초등학교와 삼량중·고등학교를 방문해 올해 졸업생 3명에게 장학금(각 10만 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주민자치위원들이 고려산 진달래축제 및 새우젓축제 등 각종 행사 참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분으로 마련해 매년 전달해 오고 있다.
황경남 위원장은 “지속적으로 우리지역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