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진달래 국악 예술 봉사단,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대비 환경정화활동

작성자
자원봉사센터(기획감사실)
작성일
2017년 3월 17일(Fri) 16:03:54
조회수
279
첨부파일

진달래_국악_예술_봉사단_환경정화


•자료제공 :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연락처 032-934-8441

진달래 국악 예술 봉사단,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대비 환경정화활동
 
강화군 자원봉사센터 진달래 국악 예술 봉사단(회장 이영애) 8명은 지난 16일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대비 깨끗한 강화군 이미지를 위해 화도면 후포항에서 소루지 공원까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진달래 국악 예술 봉사단은 매년 봄마다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화군 내 요양원 등에서 국악 공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영애 회장은 “앞으로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를 맞아 매달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