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읍, ‘행복 나눔’ 감자 캐기 행사

작성자
강화읍(기획감사실)
작성일
2017년 7월 19일(Wed) 11:25:40
조회수
487
첨부파일

강화읍_감자_나눔1

강화읍_감자_나눔2


•자료제공 : 강화읍 맞춤형복지팀 김문자 연락처 032-930-4194

강화읍, ‘행복 나눔’ 감자 캐기 행사
 
강화군 바르게살기협의회는 19일 강화읍 남산리 일원에서 25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감자캐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는 유휴지 농지에 감자 및 다양한 채소를 수확해 어려운 이웃과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협의회는 1달간 휴식기를 가진 뒤 농장에 김장 배추를 재배하여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선화 협의회장은 “주말을 활용해 여가활동도 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도 있는 ‘행복 나눔 봉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완근 강화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땀 흘려주신 협의회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2매) 협의회원들이 감자 수확에 한창이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