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양도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양도면(기획감사실)
작성일
2018년 1월 23일(Tue) 15:47:15
조회수
890
첨부파일

양도면_주민자치위원장_이취임식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허정 연락처 032-930-4456

‘주민관치’는 사라지고 ‘주민자치’는 살아남는다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 7대 김기석 위원장, 8대 윤희열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희열)는 지난 23일 주민자치센터에서 김기석 전임 위원장과 윤희열 신임 위원장의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복 군수, 윤재상 군의회의장, 안영수 인천시의원 및 양도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김기석 전임 위원장은 “지난 2년간 양도면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윤희열 신임 위원장을 중심으로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윤희열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2020년대에는 양도면이 강화의 중심이 되길 바란다”며 “7만 강화군과 5천 양도면 시대를 대비한 주민자위원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세부적으로 관 의존의 위원회 운영 타파, 지속적인 농산물 판로 개척, 각종 공모사업 적극 참여, 효율적인 환경정화활동 실시, 안전지킴이 확대 등 다양한 자치위원회 활동 계획을 제시했다.
 
한편 윤희열 신임 위원장은 2011년 2월 주민자치위원으로 위촉받았으며 지난 7대 집행부에서 부위원장을 역임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6개중에 3개 프로그램 회원으로 수년간 직접 참여하여 프로그램 운영과 강사 섭외, 회원 관리에 정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