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제8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작성자
복지정책과(문화관광과)
작성일
2018년 10월 4일(Thu) 11:34:05
조회수
808
첨부파일

장애인_한마음대회


유천호 군수 “장애인 복지 증진에 최선 다할 것”
 
강화군장애인단체총연합회(공동대표 오병혁, 김영민)는 지난 4일 강화군장애인회관 및 장애인게이트볼구장에서 제8회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개최한 기념식에서는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장애인과 장애인복지증진 유공자 8명에 대한 강화군수 및 기관장 표창 수여식이 열렸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인사말에서 “오늘 지역주민과 장애인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각종 편익시책을 추진해 장애인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강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체육대회는 게이트볼, 다트, 윷놀이, 팔씨름, 미니농구, 훌라후프, 만보기 경기 등 7개 종목에 선수들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서로 간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장애인들이 신체적, 정신적 불편을 이겨내고, 비장애인과 함께 어울림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 1매) 유천호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자료제공 : 복지정책과 복지기획팀 이주연 연락처 032-930-3319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