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점면민 체육대회를 통한 화합의장 마련
하점면민 체육대회를 통한 화합의장 마련
- 제7회 하점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
강화군 하점면(면장 이동수) 『제7회 하점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4일(토) 하점초등학교에서 19개리 주민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복 강화군수, 인천시의회 의원, 강화군의회 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각급 기관장 및 출향인사, 자매결연 기관인 과천시 부림동 및 강남구 대치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개회식 이후 풍선기둥 세우기, 지구를 굴려라 등 명랑운동회와 육상(100M남녀·200M계주), 족구, 어르신 슛돌이, 어르신 공굴리기 등 7개 종목의 체육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가운데 종목별로 총 22개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졌다.
또한 3년연속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고품질 강화섬쌀로 만든 『우리마을 떡자랑 맛자랑 잔치』에는 8개팀이 참가하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하였으며, 오후 1시부터 진행된 풍물놀이·합창단 축하공연(3팀) 및 면민 노래자랑(17팀), 가수 축하공연(3팀), 경품추첨(40여개)은 주민들을 쉴새없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55인치 TV를 비롯하여 1시간동안 진행된 경품추첨은 행사가 끝날때까지 주민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미소짓게 하였다.
이날 하점면장(면장 이동수)는 대회사를 통해 하점면의 풍요로운 자연환경과 역사적인 관광자원을 아끼고 가꾸어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이번 대회가 이웃과 마을간의 친목과 우정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