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점면 이장단·주민자치위원회 설맞이 사랑나눔실천
- 하점면, 훈훈한 설 명절 사랑 가득싣고 행복나눔 전달식 가져 -
설 명절을 맞이해 하점면 이장단(단장 고규군)·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상원)는 지난 24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50만원을 하점면사무소에 기탁하며 계속되는 한파로 꽁꽁얼어버린 몸과 마음을 따스하게 녹이고 있다.
두 단체는 항상 이웃들을 돕고 싶은 마음을 꾸준히 전달해왔었고 설 명절을 맞아 성금 전달식을 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훈훈한 사랑나눔 실천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있다.
두 단체장은 350만원을 후원하는 기탁서를 전달하면서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고 필요로 하는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나눔으로 행복한 하점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동수 하점면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에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중한 성금을 이웃 주민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성금은 수혜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 등을 사전조사하여 물품을 전달하는 하점면만의 특수시책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지원되며, 설 명절전까지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는 2가구에 전기 온수기 설치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을 하지 못하는 1가구에 연료비로 우선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