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제설기 간담회 개최
설해2.jpg [500Byte]
2012~2013 동절기 설해대책 제설기운영자 간담회 개최
불은면(면장 남궁인)에서는 동절기 대비 제설기운영자 간담회를
11월 23(금)일 제설기운영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제설기를 운영하는데 따른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을
의논하고 각 리별 제설구간을 명확히 하여 제설공백구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비상연락망 체제를 확고히 하기위해 개최되었다.
불은면에서는 제설기운영자 간담회 뿐만 아니라 동절기 종합대책을
마련하여 모래, 염화칼슘 등 재설자재를 확보하는 등 동절기 피해를
최소화 하기위해 만발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