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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시스템 민원서비스 중단안내

작성자
기획감사실 (☏ 032-930-3114)
작성일
2015년 10월 8일(Thu) 08:59:18
조회수
1647

행정자치부 주민등록 중앙정보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작업으로 인하여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5. 10. 8(목) 18:00 ~ 10. 12(월) 08:00

- 중단업무 : 통합 발급업무(주민등록 등.초본, 인감증명(본인서명확인), 가족관계증명)

                   제증명(등.초본, 인감) 발급 본인확인서비스

                   무인민원발급기 : 관외 거주자에 대한 제증명(등.초본,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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