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전자민원
  3. 온라인민원
  4. 정부24

정부24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행정기관 방문 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열람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00여종의 민원처리 가능 / 주민등록 등·초본 등 126종 수수료 무료 또는 감면)

제공서비스

민원안내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처리기한 수수료 구비서류 연락처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입신고 등 5,000여종)

인터넷 열람민원

필요 민원을 신청하여 화면 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별주택가격확인원 등 22여종)

인터넷 발급민원

필요 민원을 화면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민등록등초본 등 1,208여종)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정부24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