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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국민신문고 장애로 인한) 새올전자민원창구 임시운영 알림

작성자
자치교육과 (☏ 032-930-3463)
작성일
2025년 10월 10일(Fri) 14:13:33
조회수
218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국민신문고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현재 온라인 민원 상담 및 접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강화군은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올전자민원창구를 임시로 운영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는 아래 기간 동안 강화군새올전자민원창구를 통해 민원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임시 운영 기간: 2025. 10. 10.(금) ~ 국민신문고 서비스 정상화 시까지
  ○ 접수 방법: 강화군새올전자민원창구  [바로가기 클릭] 
  ○ 유의사항
     - 안전신문고와의 연계는 불가합니다.
     - 새올전자민원창구에서 접수된 민원은 추후 국민신문고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 타 기관(경찰서, 상수도사업소 등)에 접수해야 하는 민원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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