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강화군, 3/4분기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6년 8월 14일(Mon) 00:00:00
조회수
848
강화군은 14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군청 실과소 및 읍면사무소에 대한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공무원의 전화예절을 향상시켜 참 봉사 행정을 정착시키고 의식전환을 통한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전화 친절도 조사에서는 민원모니터 요원 3명이 참여한다.  조사는 첫인사를 비롯해 본인소개의 정확도, 수신의 신속성 등의 수화요령, 충분한 설명, 쉬운 용어사용 등의 민원응대, 감사의 인사말, 끝인사 등의 전화태도 등에 관해 모니터 요원이 각 부서별로 3회에 걸쳐 실시한다.  한편 이번 조사결과 전화친절 우수공무원에게는 친절공무원 표창이 전수되며, 이를 토대로 오는 9월 주민들을 대상으로한 고객만족도 조사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