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길거리음악회 개최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7년 6월 13일(Wed) 00:00:00
- 조회수
- 772
- 강화군청 앞 인도에서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
강화프로모션(대표 김용우)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강화읍 관청리 소재 강화군청 앞 인도에서 강화군민과 청소년들을 위한 길거리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길거리음악회는 문화활동 등이 소외된 강화에 길거리 음악회 등을 통해 문화의 거리를 조성하기 위해 개최되는 음악회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청소년열린음악회에 참가하고 있는 출연진들이 그대로 참여하게 된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기회가 없는 강화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청소년들이 길거리로 나와 보컬밴드, 랩, 댄스 등의 분야에 걸쳐 수준 높은 음악회를 펼친다.
특히 길거리 음악회는 「청소년열린음악회」와 같은 운영 형태로 사회, 진행 및 공연 등 모든 스텝들을 청소년들로만 구성해 행사를 치르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차별화된 청소년들만의 축제로 평가받고 있다.
음악회 출연진으로는 보컬밴드 분야에 연합 인첸트와 댄스그룹으로 강화고 엔터테인, 강화여중고 CID, 강화여중 Im girls와 DOS, 랩 분야에 Gods poem 등 각 학교에서 참가한 6개팀과 축하공연으로 보컬 김수영, 강화군청 아마추어 섹소폰 연주가 한재환(남. 39)씨의 섹소폰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과 학부모가 함께 어우러지는 한마당 잔치를 마련, 출연자들이 부담 없는 분위기 속에서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해 학업에 열중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털어 내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