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장학관 입사생 호실추첨 및 소방안전교육 일정 변경
- 작성자
-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 작성일
- 2018년 2월 19일(Mon) 15:24:44
- 조회수
- 938
- 첨부파일
-
1. 장학관 입사생 입사수칙 및 안전교육, 호실 공개 추첨 일정 변경
- 당 초: 2018. 2. 21(수) 15:30 ~
변 경: 2018. 2. 22(목) 14:00 ~
- 장 소 : 군청(4층) 진달래홀
- 대 상 : 강화장학관 입사생 72명
2. 장학관 입사생 등록
- 기 간 : 2018. 2. 22(목) ~ 2. 23(금)
- 장 소 : 강화군청(2층) 기획감사실 법무의회팀
- 내 용 : 입사등록 서류 및 사용료 납부영수증 지참하여 방문 제출
※ 장학관 사용료 고지서는 당일 배부합니다(3개월분. 390,000원 : 3월,4월,5월분)
- 장학관 입사등록 시 구비 서류
입사원서 (2.5㎝×3㎝ 증명판 사진포함) (붙임서식 참조)
서약서, 개인정보취급동의서
*건강진단서(기숙사입사용)
* 건강진단서는 B형간염, 장티푸스, 전염성 피부질환 감염여부 등을 확인하는 서류로 병원 및 보건소에서
발급받아 제출 (☎ 군 보건소 문의전화 930-4061)
※ 건강진단서 발급기일이 2~3일 정도 소요됨으로 사전 검사의뢰가 필요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