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분야별정보
  3. 일자리·교육
  4. 강화군 장학관
  5. 장학관공지

강화군 장학관

2025년도 강화군 장학관 입사생 선발 안내

작성자
자치교육과(자치교육과)
작성일
2024년 12월 30일(Mon) 14:11:27
조회수
3703
첨부파일

■ 2025년도 강화군 장학관 입사생 선발 안내
1. 선발인원 : 296명(제1장학관 70명, 제2장학관 58명, 제3장학관 115명, 제4장학관 53명)
2. 접수기간
 - 2024. 12. 30. ~ 2024. 01. 06. : 재학생
 - 2024. 01. 15. ~ 2024. 01. 22. : 신입생(수시합격자)
 - 2024. 01. 31. ~ 2024. 02. 07. : 신입생[정시합격(예정)자]
3. 신청방법
 - 방문접수(09:00~18:00, 강화군청 별관 3층 자치교육과)
 - 이메일 접수(ghedu@korea.kr)
 
▣입사신청시 구비서류
1. 입사원서 1부.
2. 대학(원) 재학증명서 1부. 신입생은 대학합격증 또는 합격통지서 1부.
3. 주민등록 초본 1통(부 또는 모의 최근 2년간 주소이력 포함하여 공고일 이후 발급된 서류, 주민번호 뒷자리 비공개 처리).
4.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1통.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자치교육과(032-930-3328~3329), 강화군 제1장학관(02-6287-3240), 강화군 제2장학관(02-6287-3241~2), 강화군 제3장학관(02-6287-3243~4) 및 강화군 제4장학관(032-213-3245~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고 변경사항(2025.1.6.게시): 재학생 선발추첨 시간 1월 13일 11시에서 15시로 변경
▶공고 변경사항(2025.1.31.게시): 신입생 정시 선발추첨 시간 2월 12일 11시에서 15시로 변경/합격증 제출 기한 변경(11일 18:00까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자치교육과
  • 담당팀 : 교육지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17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강화군 장학관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