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민원실 민원상담관제 운영 안내

작성자
- (☏ 032-930-3114)
작성일
2012년 6월 4일(Mon) 16:57:32
조회수
663

급격하게 변화되는 현 시대에 민원인 요구 사항도 날로

다양하게 증가됨에 따라 민원사무의 처리에 경험이 많은

팀장급 이상으로 민원인 상담관으로 지정 운영하여 민원안내

및 상담을 도와주고 민원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민원상담관제를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운영시기 : 2012. 6. 1 ~ 연중

운영시간 : 근무시간내 09 : 00 ~ 18 : 00까지

장 소 : 민원실내

내 용

  민원처리에 관한 민원인과 직접 면담 및 상담

  ❍ 민원고충 상담과 가교자 역할

     - 상담관 자체 판단 부족사항은 민원인과 관련 팀장 연계 조치

     - 상담관 미 해결건 처리부서로 즉시 이송 처리

  ❍ 원만한 민원해결 유도

  ❍ 민원행정 전반에 관한 안내와 상담

  ❍ 군정에 대한 홍보자 역할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