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4년 제11회 강화군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 (☏ 032-930-3114)
작성일
2014년 8월 22일(Fri) 11:13:31
조회수
832
첨부파일

2014년 제11회 강화군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강화도새우젓축제』대행 용역

② 용역내용 : 강화도새우젓축제행사

※ 기타 세부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③ 예 산 액 : 금160,000,000원(금일억육천만원)-부가세포함

④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4. 10. 31

⑤ 입찰참가 제안서 등록(방문접수)

○ 접수기간 : 2014. 8. 22(목) ~ 8. 29(금) 8일간

○ 등 록 처 : 강화도 새우젓축제추진위원회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547-77 내가어촌계사무실)

※ 등록마감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14. 8. 29(금) 16:00까지

○ 신 청 자 : 신청자는 1인으로 하되,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한다.

○ 접수방식 : 신청은 방문 접수함을 원칙으로 한다.

(우편, 팩스, E-mail 등 기타 접수는 불가)

○ 접수 시 대표자의 사용인감계 또는 인감도장 지참 접수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전시 및 행사대행업(공연․이벤트)으로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 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3년간 문화‧예술‧축제행사 중 단일 발주액 1억원이상(부가세포함)의 행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4. 선정방법

○ 1차 : 서류전형(2014. 08. 29까지)

- 객관적 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고득점 3개업체 선정

- 제안업체 3개업체 초과 동률인 경우 사업수행실적이 높은 업체 선정

- 제안업체 미달의 경우 모두 선정

○ 2차 : 제안서 설명회(서류전형 합격 제안업체에 한하여 설명회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