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제11회 강화군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 공고
2014년_강화도새우젓축제_행사대행_용역_입찰_공고.hwp [500Byte]
미리보기
2014년 제11회 강화군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강화도새우젓축제』대행 용역
② 용역내용 : 강화도새우젓축제행사
※ 기타 세부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③ 예 산 액 : 금160,000,000원(금일억육천만원)-부가세포함
④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4. 10. 31
⑤ 입찰참가 제안서 등록(방문접수)
○ 접수기간 : 2014. 8. 22(목) ~ 8. 29(금) 8일간
○ 등 록 처 : 강화도 새우젓축제추진위원회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547-77 내가어촌계사무실)
※ 등록마감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14. 8. 29(금) 16:00까지
○ 신 청 자 : 신청자는 1인으로 하되,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한다.
○ 접수방식 : 신청은 방문 접수함을 원칙으로 한다.
(우편, 팩스, E-mail 등 기타 접수는 불가)
○ 접수 시 대표자의 사용인감계 또는 인감도장 지참 접수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전시 및 행사대행업(공연․이벤트)으로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 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3년간 문화‧예술‧축제행사 중 단일 발주액 1억원이상(부가세포함)의 행사 실적이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4. 선정방법
○ 1차 : 서류전형(2014. 08. 29까지)
- 객관적 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고득점 3개업체 선정
- 제안업체 3개업체 초과 동률인 경우 사업수행실적이 높은 업체 선정
- 제안업체 미달의 경우 모두 선정
○ 2차 : 제안서 설명회(서류전형 합격 제안업체에 한하여 설명회 실시)
TEL. 032)930-3114 / FAX. 032)930-3660
Copyright (C) 2024 Ganghwa-gun District Incheo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