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 (☏ 032-930-3114)
작성일
2014년 11월 11일(Tue) 11:21:00
조회수
844

우리군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인해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4.11.14(금)18:00~11.16(일)24:00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

 

      다. 대상민원 : 주민등록,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무인민원발급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