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행정정보서비스 일시 중단안내(7.31~8.1)

작성자
본청/기획감사실 (☏ 032-930-3114)
작성일
2015년 7월 30일(Thu) 11:10:25
조회수
505

우리군 행정시스템 새우편번호 적용작업으로 인하여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5.7.31(금) 18:00 ~ 8.1(토) 18:00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새우편번호 적용작업

  다. 중단서비스 :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무인민원발급기,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