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행정정보서비스 일시 중단안내(11.5~11.6)

작성자
기획감사실 (☏ 032-930-3114)
작성일
2015년 11월 4일(Wed) 16:32:42
조회수
577

우리군 『시군구 주민등록시스템 암호화 작업』에 따라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5.11.5(목) 18:00 ~ 11.6(금) 7:00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주민등록시스템 암호화 작업

        다. 중단업무
          1) 공통기반Ⅰ : 주민등록, 환경행정 등 CS업무, 세외수입, 국가주소정보 등
          2) 민원서비스 :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