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
기획감사실 (☏ 032-930-3114)
작성일
2016년 10월 27일(Thu) 17:22:18
조회수
1161

우리군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작업으로 인해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2016.11.4.(금) 18:30 ~ 11.5.(토) 18:00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 중단사유: 공통기반시스템 스토리지, 웹서버 교체

   ○ 중단업무

    1) 행정업무: 새올, 재정, 지방세, 세외수입, 인사, 건축, 주민등록 등
    2) 대민서비스: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무인민원발급기 등

      (단, 온나라시스템, 강화군 홈페이지 정상 운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