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 및 전자민원 등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작성자
- 자치행정과 (☏ 032-930-3461)
- 작성일
- 2019년 12월 3일(Tue) 19:45:21
- 조회수
- 646
무인민원발급기 및 정부24(민원24) 발급서비스 중단 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
◎ 중단일시 : 2019. 12. 4.(수) 18:30 ~ 12. 4.(수) 23: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작업
◎ 중단업무 : 민원 발급기 주민등록(등본, 초본)
【 정부24(민원24) 】
◎ 중단일시 : 2019. 12. 4.(수) 18:30 ~ 12. 4.(수) 23: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작업
◎ 중단업무 : 민원24, 홈페이지 전자민원,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