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공지사항
  5. 공지사항

공지사항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10월 8일(목) 17:00부터 ~ 10월11일(일) 15:00 까지

작성자
민원지적과 (☏ 032-930-3051)
작성일
2020년 10월 7일(Wed) 16:01:07
조회수
768
첨부파일

주민등록_민원_서비스_중단_안내문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 업무)·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단기간: 10월 8일(목) 17:00부터 ~ 10.11(일) 15:00 까지
* 중단기간은 시스템 작업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단 서비스

  • 정부 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27종)
    •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국문/영문)
    • 주민등록 전입·정정 신고
    • 주민등록증 분실(철회)·재발급(취소) 신고
    • 주민등록 등초본발급 진위·내역확인
    • 주민등록 재등록신고
    • 인감증명발급사실확인
    • 해외체류신고(철회)
    •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잠김해제
    • 주민등록 열람 및 등초본 발급 통보서비스 신청
    • 국외이주신고
    • 본인서명발급·세대주 확인
    • 전입신고
    • 전자본인서명 발급·열람
  • 무인민원발급기 전체 서비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강화군청
  • 담당팀 : 강화군청
  • 전화번호 : 032-930-3114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공지사항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