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군민참여
  3.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이쁜 춘재 ...너무 감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작성자
윤**
작성일
2008년 10월 3일(Fri) 00:00:00
조회수
1400
강화 문예회관에 근무 하시는 전춘재님

고향과 그 나고 자람의 지역을 사랑한다는 게 무엇인지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 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김포대학교 야간 산업체 반을 전춘재님과 함께 다니는 학생입니다 1학기 수업이 끝나고 방학중 자격증이나 수료증을 사회 복지사에 맞는 걸로 하나씩 습득 해야 하는데 전춘재 님께서 강화 지역에 살면서 야간 학습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강화문예회관내 프로그램의 하나로 수화 교실을 마련하였습니다. 김포대학 사회복지과학생 전체 60여명중에 강화지역학생은 10여명에 불과한대도 자신이 강화군민이어서인지 아님 공무원으로서 행정적 지원이었는지는 모르지만 너무나 감사 했습니다 . 그 덕분에 저는 친구 딸년과 또 아들까지 데리고 다니며 장애아의 심정과 고통을 좀 더 이해 하게 되었고. 결국 김포나 아님 다른 곳에 가서 시간과 돈을 들여 해야 할것을 미리 기획하여 주신 전춘재님에게 이런 자리나마 빌려 꼭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낮에는 공무원으로서 근무하시고 또 야간에는 사회복지 자격증을 따서 나름 노인복지에 이바지를 하고 싶다며 이번 학기엔 60여명 중 과대표 일까지하며. 이전에는 김포 또는 마송에서 전체 과 회식을 해야 했는데 전춘재님께서는 과대표를 맡은가 동시에 .모든 회식은 강화에서 해야 된다는 일성에 이번에도 모든 학생이 강화에서 50여만원 정도를 쓰며 회식을하고 앞으로도 자신이 과대표로 있는 한 모든 행사는 강화에서 한다고 하니 쪼그마한 그 몸에 그런 배짱은 어디서 나오는지...
"정치적 지역감정은 사라져야 하지만 문화적 지역감정은 지속 되어야 한다" 는 우리 전춘재.

그는 진정으로 강화를 사랑 하는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강화군청의 공무원이면서 학생인 전춘재 님이 강화인으로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누군가 예쁜 샥시있어 이 글 보고 중신이라도 들어온다면 저는 더 바랄게 없을 정도로 이쁜
우리 전춘재 홧팅.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칭찬합니다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