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군민참여
  3.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청소년 스키캠프를 위해 힘써주신 분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서**
작성일
2009년 12월 7일(Mon) 18:02:31
조회수
1034
안녕하세요. 저는 강화여자중학교 학생 이에요. 청소년 스키캠프를 위해 힘써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매년 이맘쯤 되면 스키장을 갈 기회가 없어 섭섭했는데 이번에 이렇게 학생 간부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용평 스키장으로 가는 동안 저희는 첫눈을 즐길 수 있었어요. 가는 내내 눈이 내려 좀처럼 보지 못했던 풍경을 보며 스키장에 도착했을 때 그 곳은 이미 눈보라가 치고 있었어요. 보드를 타는 것이 처음이라 강습을 받는 동안 눈보라로 인해 약간 고생을 했지만 다음날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보드도 잘 배웠고 재밌게 타고 돌아왔어요.
처음에는 저희 학교 여중 친구들과 방을 썼었어요. 다른친구들은 먹을 걸 사먹고 왔다길레 저는 친한 친구들과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그런데 교관선생님께서 아무리 다른 친구들이 먹었다고 해도 공동체 생활인데 이런 행동은 좋지 않다고 말씀하셨어요. 저희는 아직 철이 없어서 그런지 그런 생각을 하지 못했어요. 이렇게 캠프를 갔다오면서 공동생활을 할 때에는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그런 마음을 가져야 겠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걸 느끼고 돌아왔고 다른 학교 학생과 짧은 만남이나마 가질 수 있어서 뜻 깊은 캠프였어요.
이렇게 청소년 스키캠프에 힘써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칭찬합니다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