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교동면 환자후송선 차광식님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
유**
- 작성일
- 2010년 12월 14일(Tue) 10:49:06
- 조회수
- 1356
교동면 환자후송선 선장님인 차광식님을 칭찬합니다.
2010년 10월 초 였습니다. 교동면 상용리 갯벌에서 노인한분이 깊은 갯벌에 빠져 사경을 헤메고 있는것을 환자후송선 차광식 선장님께서 깊은 바닷물에 직접들어가 고생하신끝에 한 생명을 구할수 있었습니다.
연세도 많으신데도 불구하고
그러한 희생정신이 어디서 나오는것일까요? 모든분들이 그분의 희생봉사 정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나쁜 기상상황에도 교동면에서 발생한 환자를 안전하게 이송해주시는 선장님의 노고를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생각해보십시요! 조명없이는 다닐수 없는 암흑같은 바다위를 희생 봉사 사명감으로 교동면민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운행하시는 아름다운 모습을!
존경하는 군수님!
지금은 북한의 연평도포격 사건등으로 우리 강화군도 결코 안전할수 없다고 우리군민들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렵고 힘든 환경에서 묵묵히 보상을 바라지 않고 희생봉사 정신으로 일하시는 차광식 환자후송선 선장님같은 분들에게 연말을 맏이하여 따뜻한 위로의 자리라도 만들어 주시면 어떨까하고 감히 어려운 글 올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