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건설과 친절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0년 12월 21일(Tue) 20:03:14
- 조회수
- 1433
저는 길상면 온수리에 사는 이 승곤 입니다.
집 앞으로 초지 온수리간 4차선 도로가 납니다
토지보상 문제가 나왔을 때 갑자기 땅을 내 놓아야 하고 그 가격은 시가에 비해 잘 받을 수 있는지 혼란스럽고 당황 했습니다 가격을 통보 받고는 기대에 못 미치어 이의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건설과 직원 이은영 양이 담당했는데, 이집 저집에서 고성이 오가고 심지어 욕을 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그 직원은 늘 친절 했습니다. 내가 물었습니다 이렇게 이의 신청하면 공탁 하는 게 아닙니까 ? 하니까 그 직원은 그렇게 되면 먼저 말씀 드릴게요 하고 친절하게 대답하며 후에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공무원이 값을 올려 줄 수도 없고 아무것도 해줄 수 없었지만 군청에서의 절차를 잘 설명해 줬습니다. 차라도 대접하고 싶었지만 그마저 사양해서 이렇게 고마움을 글로 표현 합니다.
이게 다 군수님의 교육과 과장님의 따듯한 보살핌 덕분 이겠지요 그리고 중앙 부처에서 이곳에 흙을 복토하여 언덕을 만들려고 하는 계획 이었으나 마을 주민들의 애로 사항을 받아들여 1m이상 낮춰주신 군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언덕 때문에 나는 소음, 먼지, 매연, 한 겨울의 염화칼슘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 음식점과 농로 통행도 편하게 됐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강화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0.12.21. 길상면 온수리 이승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