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군민참여
  3.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길상면 공설운동장 박종덕(?) 주임님께 칭찬이 필요합니다.

작성자
송**
작성일
2011년 11월 29일(Tue) 12:38:38
조회수
1249
저는 서울시 관악구에 있는 영락고등학교 교사입니다. 고3 학생들이 수능이 끝나면 졸업여행을 가는데 금년에도 강화도로 다녀 왔습니다. 금년에는 11월 24일, 25일 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24일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학생들과 운동을 하고 숙소에 미리 확인 할 일이 있어 바삐 떠나다 보니 저의 불찰로 노트북을 운동장에 그대로 두고 숙소로 떠났습니다.(노트북 속에는 현금도 100여만원 있었습니다.) 숙소쪽(동막해구욕장에 있는 팬션)으로 한참 가던 중 주임님으로 부터 노트북을 놓고 온 사실을 전화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숙소쪽으로 노트북을 가지고 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도 차를 돌려 온수리 쪽으로 가다 주임님을 만났습니다. 노트북을 돌려 받으며 너무나 고마왔습니다. 노트북에는 중요한 자료가 많이 들어있고, 현금은 24,25일 사용할 경비였습니다. 너무나 고마왔지만 그동안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이제야 사연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분입니다. 주위에 박종덕 주임님을 아시는 분들은 많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사회가 이러한 분들이 계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지금은 3학년 학생들 정시 원서로 인한 상담으로 바쁘지만 다음에 시간을 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송채용 배상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칭찬합니다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