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강화군청과 문학관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
신**
- 작성일
- 2012년 1월 16일(Mon) 12:34:19
- 조회수
- 1280
안녕하십니까?
저희들은 서울초등문예창작 겨울직무연수로 지난 1월 13일 초등교사와 문인 62명이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
강화군청의 소개로 잘 꾸며진 강화문학관에서 강화시인 함민복씨를 모시고 글쓰기강의도 듣고, 양태부관장님의 멋진 해설을 통해 강화도의 역사와 훌륭한 분들에 대해 듣고 강화도의 역사적 사실과 중요함을 배우고 돌아왔습니다. 또 일억조식당에서 강화의 특별식 젓국갈비를 매콤하고 달콤한 순무김치를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후에 110 여년의 역사를 가진 성공회성당도 둘러 한옥성당의 운치도 맛보고, 새로 만든 강화역사박물관에 둘러 해설를 곁들여 보고, 평화전망대에 올라가 북녘땅을 바라보며 하루빨리 평화통일이 되길 기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연미정에 둘러보았는데 그곳에도 관광해설사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들더군요.
여러 번 가보았지만 강화문학관이 있고 또 2층에는 조경희수필관이 있어서 저희 문학을 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곳이라 생각되어
여기에 글자로나마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군청 문화관광과 직원을 비롯하여 수고하여 주신 강화문학관관장님과 해설사 여러분들의 친절하고도 자세한 설명과 안내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회원 모두 강화도 역사여행을 통해 많이 느끼고 배웠습니다
양태부관장님, 함민복시인님의 사진과 우리들 모습을 함께 올리려고 하는데 안되는군요.
다음카페 백미문학에 들어오시면 강화도에서의 연수모습을 보실 수 있어서 안내드립니다.
강화도의 무한한 발전과 평화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강화문학기행|행사앨범 http://cafe.daum.net/bacmee/_album/90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