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군민참여
  3.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양도면 하우고개 도로공사 해주시는 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12년 10월 18일(Thu) 18:34:29
조회수
1163
안녕하세요.
항상 강화 고향에 가려면 하우고개를 지나가야 하는 양도면 주민입니다.
이번 추석 후 집에 가는길에 깜짝 놀라 너무 즐거웠던 풍경이 기억이 납니다.
그냥 도로 양옆에 철골구조에 산이었던 그곳이 가을을 대표 하는 꽃인 코스모스로 만발했습니다. 저야 그곳을 지나면 그만이지만 여행을 목적으로 오신 분들에게는 한냥 넘는 고개일지라도 꽃으로 만발한 그 곳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하우고개 공사는 조금 긴 시간이 걸리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때로는 비가와서 땅이 파이고 흙물이 튀어 조금의 불편은 있을지 몰라도 일하시는 소장님이나 근로자들에 비해서야 그리 큰 불편은 아니겠지요.
물론 그 분들도 빨리 공사를 마치고 싶으시겠지만, 상황이며여건이 아니시겠지요. 겨울이 되면 오르고 내리기 힘들었던 그 고개가 조금은 완만해지어 사고가 없어질 그날을 기다립니다. 조금의 기다림이 있으면 어떻겠습니까. 서두르다가 좋아하는 이웃이나, 고마우신 분들, 아는 친인척일도 다치는 도로가 되기 보다는 서로 완만한 도로가 되길 기원합니다.
더운날에도, 비오는날에도, 태풍이 오는날에도, 항상 그 고개를 떠나지 못하시고, 가족과 떨어져 지내시는 도로 공사(신안건설) 근로자님들, 소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조금 늦으면 어떻습니까. 차가 조금 덜컹 거리면 어떻습니까.
빨리공사해서 빨리 다니면 얼마나 더 빠르겠습니까.

기다림의 미학이 언젠가는 꽃으로 만발한 완만한 도로, 안전한 도로가 되겠지요. 저는 항상 고맙습니다. 저희 부모님, 아시는분들을 위한 안전한 도로를 만들어 주시는 그분들께요..^^*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번호 : 032-930-3051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칭찬합니다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