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공무원, 아름다운 사회, 희망을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 및 기관의 선행을 알려 공유하고자 이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과 달리 근거 없는 내용, 개인의 사생활 침해 및 명예 훼손의 소지가 있다고 판명되는 게시물 및 상품 홍보성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수시 삭제됩니다.
* 칭찬은 세상을 따뜻하고 살만한 곳으로 만드는 씨앗 같은 것 ♥
칭찬합니다(말도리장 작성)
- 작성자
-
임**
- 작성일
- 2016년 1월 20일(Wed) 16:36:08
- 조회수
- 1959
저는 강화군 서도면 말도리라는 조그마한 섬에서 주거하며 환영받지 못하는 동네 이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임호운 입니다.
2015년 12월 28일 본인의 부주의로 차량전복으로 인한 몸 관절 부위의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햐여야 하는 문제가 발생 되어 본인은 병원에 입원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1월 2일 마을 주민 한 분이 고열로 사경을 헤매고 있다는 전화를 받고 긴급히 환자를 육지로 후송 하여야 겠다는 마음에 서도면사무서에 연락하여 지원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면사무소에서는 면사무소에서 근무중인 행정선 선장님(남궁홍균), 면보건소 실무관 (송재호)님, 서도면장 유재승님, 해병관활 부대의 재빠른 연락 및 행동으로 환자는 인천에 있는 길병원으로 후송되어 위험 촉발의 위기를 모면하고 병원 치료를 잘 받고 치료하여 사랑하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게 됐습니다. 이에 늦게나마 이번 환자 후송에 적극적 참여 하여주신 관계 공무원과 군당국에 마을 이장으로 지면으로나마, 주민. 관.군이 서로 협력하여 힘든일도 쉽게 해결됨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 두서 없는 글을 몇자 적어 봅니다.
말도리 이장 임호운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