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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 상생 국민지원금 업무 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안내(수정)

작성자
기획예산과(기획예산과)
작성일
2021년 8월 13일(Fri) 20:10:42
조회수
8674
첨부파일

강화군에서 2021년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관련 신청 접수 및 사무 보조를 수행할 기간제근로자를 붙임과 같이 채용 안내 공고합니다.
 
 
1. 직무내용 :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접수 및 사무 보조, 방역보조, 민원안내 등
2. 채용인원 : 17명
3. 근무장소 : 각 읍·면사무소 (붙임 참조)
4. 근무기간 : 2021. 8. 27. ~ 2021. 9. 24. (정부 추진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채용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6. 접수기간 : 2021. 8. 13. ~ 2021. 8. 20. (18:00)
7. 접수방법 :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 강화군청 기획예산과 기획팀
  - 이메일접수 : smtickle@korea.kr
8. 응시서류 : 붙임 참조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을 확인 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나 첨부 파일 열람 및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전화연락 바랍니다.(032-930-3212)

붙임 : 강화군 상생 국민지원금 업무 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안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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