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가면 새마을부녀회, 겨울 먹거리 나눔 행사 가져

작성자
내가면(문화관광과)
작성일
2019년 1월 8일(Tue) 11:25:30
조회수
551
첨부파일

내가면_겨울먹거리_나눔


강화군 내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전수진)는 지난 7일 관내 경로당 겨울 먹거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부녀회 회원들은 겨울철 별미인 코다리 32박스를 내가면 14개 마을회관을 돌며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전수진 회장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히며 “날씨가 추워질수록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부녀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명엽 내가면장은 “어려운 여건임에도 항상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생단체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마음을 녹여줄 희망의 불씨가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전샘이 연락처 032-930-426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