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과정 실시간 문자통보(SMS)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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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08년 6월 26일(Thu)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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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은 민원행정 추진의 일환으로 각종 민원처리과정을 민원인에게 문자로 실시간 알려주는 서비스를 실시키로 했다. 이에 25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7월부터는 본격 서비스 실시에 들어간다.
금번 실시하는 문자통보(SMS) 서비스는 민원인이 민원접수와 보완 및 협의과정등 중간과정은 물론 처리결과까지 본인이 신청한 민원서류의 처리과정을 실시간 알게 되므로 그동안 접수 및 처리에 따른 궁금증 해결은 물론 행정의 투명성 및 신뢰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강화군에서는 그동안 추진하고 있는 민원처리기간 단축, 실무종합심의회 정례화 운영, 민원발급 통합창구 운영, 여권발급 업무개시 등 많은 서비스행정 추진과 더불어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며, 앞으로 각종 민원업무 및 공과금 등도 휴대폰으로 제공하는 등 군민 피부에 와 닿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임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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