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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민원처리과정 실시간 문자통보(SMS) 서비스 실시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8년 6월 26일(Thu) 00:00:00
조회수
631
강화군은 민원행정 추진의 일환으로 각종 민원처리과정을 민원인에게 문자로 실시간 알려주는 서비스를 실시키로 했다. 이에 25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7월부터는 본격 서비스 실시에 들어간다.

금번 실시하는 문자통보(SMS) 서비스는 민원인이 민원접수와 보완 및 협의과정등 중간과정은 물론 처리결과까지 본인이 신청한 민원서류의 처리과정을 실시간 알게 되므로 그동안 접수 및 처리에 따른 궁금증 해결은 물론 행정의 투명성 및 신뢰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강화군에서는 그동안 추진하고 있는 민원처리기간 단축, 실무종합심의회 정례화 운영, 민원발급 통합창구 운영, 여권발급 업무개시 등 많은 서비스행정 추진과 더불어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며, 앞으로 각종 민원업무 및 공과금 등도 휴대폰으로 제공하는 등 군민 피부에 와 닿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임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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