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강화군, 민원담당자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8년 11월 24일(Mon) 00:00:00
조회수
644
첨부파일

Chin-jeal-kyo-yook



강화군은 지난 21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고객 만족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맞춤
친절교육을 민원업무 담당자 및 신규 임용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이날 참석한 안덕수 강화군수는 인사말씀을 통해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치지 않음을 강조하며 날이 갈수록 군민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 향상으로 그에 상응하는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교육과 함께 스스로 노력해야만 한다”고 강도 높게 말했다.

이번 교육은 교보생명 CS컨설턴트의 문영미 강사의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다. 다양화된 고객의 요구수준에 부흥하는 맞춤 친절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마인드 자세 확립을 강조하였다하기 위해 이번 친절교육은 강사와 함께
신규 임용 직원들이 고객 응대태도를 ‘고객과 함께 나눔으로서 행복하다’는 예시 강의로
더욱 뜻 깊은 교육이 되었다.



(사진설명 : 강사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동작을 하고있는 직원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