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은 지난 21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고객 만족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맞춤
친절교육을 민원업무 담당자 및 신규 임용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이날 참석한 안덕수 강화군수는 인사말씀을 통해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치지 않음을 강조하며 날이 갈수록 군민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 향상으로 그에 상응하는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교육과 함께 스스로 노력해야만 한다”고 강도 높게 말했다.
이번 교육은 교보생명 CS컨설턴트의 문영미 강사의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다. 다양화된 고객의 요구수준에 부흥하는 맞춤 친절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마인드 자세 확립을 강조하였다하기 위해 이번 친절교육은 강사와 함께
신규 임용 직원들이 고객 응대태도를 ‘고객과 함께 나눔으로서 행복하다’는 예시 강의로
더욱 뜻 깊은 교육이 되었다.
(사진설명 : 강사의 지시에 따라 열심히 동작을 하고있는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