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공무원 마인드 향상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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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06년 5월 4일(Thu)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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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 고객만족 공무원 마인드 향상교육
고객과 성과 중심의 일류 지방행정구현
강화군은 3일 군청4층 회의실에서 공무원, 지역혁신협의회 위원, 혁신서포터즈, 유관기관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과 성과 중심의 일류 지방행정구현을 위한 고객만족 행정실무공무원 마인드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군은 최근 행정의 모든 부문에 걸쳐 군민이 체감하는고객만족 행정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으로 강화군의 역할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자치인력개발원 이주희 교수를 초빙하여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혁신이란 주제로 고객만족 행정의 올바른 이해와 필요성 및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현실적으로 고객의 욕구와 기대 수준이 날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부응하는 공무원들의 인식전환과 역량강화가 요구되므로 인적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여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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