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강화군 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헌장 및 윤리헌장 선포식’ 개최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9년 4월 9일(Thu) 00:00:00
조회수
738
첨부파일

0409_Si-seal-kong-dan_Sean-po-sik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덕균)은 지난 7일 청소년 수련관 집회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헌장 및 윤리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 모두는 고객 서비스헌장 및 윤리헌장 제정을 발판으로 공단이 관리하고 있는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고객만족 경영과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임직원의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