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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31일까지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6년 5월 10일(Wed) 00:00:00
조회수
996
고객에 대한 참봉사 행정구현 강화군,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31일까지 강화군은 고객에 대한 공무원의 참봉사 행정구현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 및 공무원의 친절도 등 전반적인 수준 파악을 위해 10일부터 5월31일까지 21일간 상반기 고객만족도를 조사한다. 10일 군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민원인의 의견을 수렴하여 민원인의 불편 최소화는 물론 민원행정 서비스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사방법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4월까지 접수 처리 완료된 민원 중 무작위로 400명을 표본 추출하여 설문지에 의한 우편조사, 민원실방문 민원인 개별 면접조사, 군홈페이지 설문조사를 병행하여 실시할 계획이다. 주요 조사내용은 ▲전반적인 민원행정서비스의 질 평가 및 만족도 ▲민원인 편의시설 및 환경관련 편리성 ▲민원첨부서류 감축 및 민원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담당공무원의 관심 및 처리과정의 형평성 ▲민원행정에 대한 제도개선 의견 등을 조사한다. 또한, 군에서는 이렇게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보완ㆍ개선하고, 민원인 불편사항은 적극 수렴하여 실무에 반영하며 우수 친절공무원에 대해서는 표창을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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