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 군수 강사로 나서, 자세변화 주문 -
강화군은 신속·정확한 민원처리와 고객만족행정을 위해 지난 22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민원담당공무원 89명을 대상으로 민원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안덕수 강화군수는 강의를 통해 행정안전부에서 민원마일 리지제도를운영 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사항에 대해 격려했다 .
안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민원인을 항상 친절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분위기 가 되도록 노력해 줄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화군은 지난 전화모니터링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민원접수부터 처리까지 담당직원들의 친절도가 92.4%, 민원처리기간에 대한 만족도가 88.7%로 조사돼 대민서비스가 많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