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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지방세 납세고지서 희망지 송달제 운영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6년 7월 5일(Wed) 00:00:00
조회수
1077
지방세 납세고지서 희망지 송달제 운영 강화군은 이달부터 지방세 납세고지서를 납세자가 원하는 곳으로 보내주는 지방세 납세고지서 희망지 송달제를 운영한다. 신청대상은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고지서 수령 주소가 다르거나, 세금 납부전에 이사하는 경우 등이다. 고지서를 다른 곳에서 받으려는 납세자는 전화(032-930-3280~3) 또는 팩스(032-930-3634)로 신청하면 된다. 현재 지방세 고지서는 주민등록상 주소지로 송달하고 있으나, 장기출타, 맞벌이 등으로 주민등록상 주소지에서 정해진 납기 내에 고지서를 수령할 수가 없어 고지서 미수령으로 인한 가산금이 발생하는 사례가 발생하거나 납세자가 납부를 하려해도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 군관계자는 이번 납세고지서 희망지 송달제 운영은 이러한 부작용을 줄이고 고객만족을 위한 납세환경을 조성하여 납세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 제도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지방세 납세고지서 희망지 송달제를 많이 이용하여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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