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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기간제 근무자 전화응대 및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1년 5월 12일(Thu) 16:37:29
조회수
943
첨부파일

0512_기간제_근무자_교육


<강화군 기간제 근무자 전화응대 및 친절교육 실시>

강화군(군수 안덕수)은 지난 6일 군청4층 대회의실에서 본청에 근무하는 기간제 근무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기간제 근무자는 1년 미만을 근무하고 퇴사하는 단순사무 업무보조자로써 각 부서별로 채용 근무하고 있어 청사 내 타부서의 위치, 담당업무 등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있고, 간혹 직장에 대한 책임의식이 결여되고 각종 예법을 몰라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불친절로 이어지는 사례가 발생한다.

이에 군은 민원인들이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청사내 모든 직원을 공무원으
로 생각하여 군의 친절도 및 이미지가 실추 되는 경우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기간제 근무자가 갖추어야 할 전화예절, 직장 내 동료간의 예절, 민원인을 대하는 예법, 복장 등을 주제로 소양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후 참석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강화군에 근무하는 자긍심과 책임의식이 고취되었으며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만족한다고 밝혀 군은 향후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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