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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찾아가는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1년 7월 28일(Thu) 09:09:48
조회수
636
첨부파일

0720_민원24_방문교육


강화군은 지난 19일 강화군노인복지회관에서 교육생 28명을 대상으로 민원24시 서비스를 소개하며 이용방법에 대하여 홍보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24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이용방법을 직접 시현하는 것과 더불어 교육생들이 민원서류 발급받는 과정을 직접 실습해 봄으로써 필요시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교육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민원24는 필요한 민원을 집,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안내, 신청, 열람, 발급받을 수 있는 온라인민원서비스로 지적도, 건축물대장, 주민등록등·초본 등 일부 민원서류는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제도이다.

이번 노인복지회관을 시작으로 본청, 농업기술센터, 여성복지회관, 강화교육지원청 각 기관을 정보화교육일정에 맞춰 추가로 방문하여 지도, 홍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편리하고 유용한 민원24의 이용활성화 및 인식률 제고를 위하여 지속적인 홍보’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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