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교동면 선․후배 체육대회
2012년 제2회 동문화합의 밤
제17회 재인교동면민회 장학금전달식 개최
교동면선후배체육회(회장 최근홍)는 6.23(토) 09:00 교동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3회 교동면 선․후배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교동면선·후배체육회가 주관하고 유관기관 단체의 후원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에는 58년생부터 71년생 기수별로 교동중학교 졸업생, 동창생 13개팀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 배구, 릴레이 계주(여) 경기를 치루어 성황을 이루었다. 이 자리에는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한 관계 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힘을 실어 주었다.
또한 재인교동면민회(회장 권혁진)에서는 교동중․고등학교 재학생 중 리별 추천된 16명 학생에게 총 480만원을 지급하는 제17회 장학금 전달식을 부시미관에서 거행하였고, 저녁 7시부터 교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황순화)에서는 동문 화합의 밤 축제를 개최하여 동문 400여명이 노래자랑, 초청공연, 악기연주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누었다.
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최근홍 회장과 황순화 회장은“다양한 분야에서 교동면 선후배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여 기쁘고 뿌듯하며, 앞으로도 교동면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자랑스런 선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 교동면 선후배 체육대회모습 2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