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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민원상담의 날」운영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2년 9월 4일(Tue) 13:13:35
조회수
567
- 각종 인·허가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강화군은(유천호 군수) 민원행정구현의 일환으로 문의가 많은 인·허가 절차의 궁금증 해소하고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여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군정을 구현하고자「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민원상담의 날」 서비스는 민원인이 건축관련 인·허가 등을 위해 여러 부서를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 주관 부서 담당공무원이 매주 수요일 상담실에서 민원상담을 한번에 처리하는 원스톱서비스(One-Stop service) 시스템이다.
「민원상담의 날」은 9월부터 월2회 첫째주, 셋째주 수요일(10:00~12:00, 14:00~16:00) 격주로 운영하며 건축허가과장이 총괄하고 각 분야 팀장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로써 인·허가 전문 상담서비스 제공으로 민원인의 불편과 번거로움을 해소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평가된다.
유천호 군수는 “앞으로 민원상담 운영을 더욱 내실화해서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군민이 행복한 명품강화 만들기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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