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강화군, 2013년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월 15일(Tue) 09:21:03
조회수
344
첨부파일

크기변환_0111_민원친절교육1

크기변환_0111_민원친절교육2

크기변환_0111_민원친절교육3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11일 군청 4층 진달래홀에서 공무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피드백 』을 주제로 2013년 공직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매년 실시하는 리서치 평가 결과를 토대로 ‘황선주 Atoz 컨설팅원장이 강화군의 고객만족서비스 수준과 고객만족경영 및 프로의식, 공직자의 입장, 민원인의 입장에서 고객만족도 수준결정 요소라는 주제로 의식적인 서비스 표현하기, 친절서비스와 공감 서비스의 차이, 고객만족서비스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에 올바른 공직자의 모습 등의 강의로 진행했다.

공직자 친절교육에 앞서 유천호 군수는 “친절의 생활화로 민원인을 대해는 것은 주민을 섬기는 봉사자로서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치지 않으며, 군민이 원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때 스스로의 품격을 높이는 것이고 지속적인 직무교육과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강화군은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군민 피부에 와 닿는 민원행정서비스 추진에 지속적인 노력과 최선을 다할 계획임을 밝혔다.
(사진 : 강화군 공직작 친절교육)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