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실천과제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6년 9월 11일(Mon) 00:00:00
- 조회수
- 1004
강화군은 11일 군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주민을 고객으로 한 행정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만족과 성과중심의 지방행정 실천을 위한 『고객만족 실천과제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군청의 각 실과소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계획한 23가지의 혁신 과제에 대하여 행정 업무에 반영 가능여부와 효율성이 있는지를 가늠해 보는 시간을 가진 것이다.
이 자리에서 강화군수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와 참여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주민의 입장에서 고객만족 실천과제를 선정하여 추진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며 우리군의 행정서비스를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강화군에서는 고객인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관점으로 행정을 직시하고 개선하여 고객 중심의 성과를 창출하여야 한다는 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실천과제를 추진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