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행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6년 9월 30일(Sat) 00:00:00
- 조회수
- 912
강화군은 지난 25일 4층 회의실에서 공무원 및 지역혁신협의회 위원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행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고객만족 및 성과창출을 위한 혁신의 실행과 확산을 도모하고자 행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를 통한 조직의 공감대를 강화하고 조직내 성과에 대한 향상을 유도하고 조직의 활성화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였다.
또한 우수사례 경진대회 발표회에서는 『지방정부의 경영진단을 위한 진단모형연구』 등 다수의 연구서를 발표한 손진혁 한국자치경영연구소장의 지방행정혁신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경진대회 발표 결과로 최우수에는 농업기술센터에서 팔표한 「강화군 농업기술대학 운영」이 선정되어 군수표창과 시상금 50만원을 차지하여 강화군 대표로 인천시에서 열리는 광역단위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참가 자격을 획득했으며, 2등은 경제교통과의 「선진교통문화 정착 및 민정행정 서비스 구현」이, 3등에는 기획감사실에서 발표한 「강화군엔 부실공사가 자리잡을 곳이 없다」가 차지하여 우수사례에 대한 행․재정적 지원 등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이 자리에서 강화군수는 행정혁신의 성공적인 실행을 강조하고 혁신마인드 강화를 위해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하여 줄것를 당부하였다.
목록